본문바로가기

회사소개

HYUNDAI TELECOM
모두가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

OVERFLOW

심볼마크 Corporate Word Mark

현대통신의 심볼마크는 영문 이니셜인 HT를 형상화 한 것 입니다.
업계 리더에서 나아가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는 비전을 내포하고 있으며, 앞선 기술력의 이미지를 역동적인 이탤릭체로 표현하였습니다.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을 생명의 따듯함과 행복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통해 표현하였습니다.

형태적으로 3개의 기둥은 고객과 기업, 내부 구성원을 상징하며 가로라인은 앞선 기술력을 상징합니다.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과 기업, 내부 구성원이 함께 행복한 미래를 열어가는 이미지를 형상화 하였습니다.
또한 볼드한 서체 적용으로 신뢰성과 안정감을 주었고 곡선과 직선을 적절히 활용하여 역동적이며 젊은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하였습니다.

워드마크 공간규정 Word Mark Safe Area

심볼은 주변의 다른 요소와의 독립성을 확보하는것이 매우 중요하다.
최소공간 규정은 독립성을 확보하기 위한 분리공간의 최소치를 규정한 것으로서 이 범위 내에 어떠한 요소도 들어올 수 없다.
HT를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Ttpe A를 기본으로 하되, 공간확보가 어려운 편집물에는 Type B를 적용한다.

  • 심볼의 조형적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 주변의 다른 요소들로부터 분리되어야 하는 최소한의 보호 공간이다.
    심볼 적용시 반드시 공간규정에 따른 충분한 최소공간을 확보해야 한다.

  • 공간확보가 어려운 편집물일 경우 사용한다.

워드마크 색상 및 배경색상활용 Color Usage & Background Color Standards

심볼의 색상활용은 HT 이미지 형성에서 중요한 요소이며 각 매체별로 심볼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한 원칙이다. 심볼은 배경색과의 관계에 있어 명확하게 보여져야 하며 적용조건에 따라 활용형, Gold, Silver, 금박, 은박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배경색과의 명도대비가 클수록 선명하게 드러날 수 있다. 가장 바람직한 배경 색상의 활용은 백색 배경에 지정색으로 표현하는 것이나, HT의 이미지 표현이 잘 드러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다양한 배경색을 확용할수 있다.

  • 금색, 은색으로 표현할 때에는 HT Gold와 HT Silver를 사용한다.
    특수인쇄로 형압, 금박, 은박 등의 표현이 가능하다.

심볼마크 Brand Word Mark

imazu(이마주)는 ‘Imagine Zenithal Union(최고의 결합을 상상하다)’의 합성어로, 현대통신 스마트홈 시스템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워드마크 공간규정 Word Mark Safe Area

심볼은 주변의 다른 요소와의 독립성을 확보하는것이 매우 중요하다.
최소공간 규정은 독립성을 확보하기 위한 분리공간의 최소치를 규정한 것으로서 이 범위 내에 어떠한 요소도 들어올 수 없다.
HT를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Ttpe A를 기본으로 하되, 공간확보가 어려운 편집물에는 Type B를 적용한다.

  • 심볼의 조형적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 주변의 다른 요소들로부터 분리되어야 하는 최소한의보호 공간이다.
    심볼 적용시 반드시 공간규정에 따른 충분한 최소공간을 확보해야 한다.

  • 공간확보가 어려운 편집물일 경우 사용한다.

워드마크 색상 및 배경색상활용 Color Usage & Background Color Standards

심볼의 색상활용은 HT 이미지 형성에서 중요한 요소이며 각 매체별로 심볼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한 원칙이다. 심볼은 배경색과의 관계에 있어 명확하게 보여져야 하며 적용조건에 따라 활용형, Gold, Silver, 금박, 은박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배경색과의 명도대비가 클수록 선명하게 드러날 수 있다. 가장 바람직한 배경 색상의 활용은 백색 배경에 지정색으로 표현하는 것이나, HT의 이미지 표현이 잘 드러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다양한 배경색을 확용할수 있다.

  • 금색, 은색으로 표현할 때에는 IMAZU Gold와 IMAZU Silver를 사용한다.
    특수인쇄로 형압, 금박, 은박 등의 표현이 가능하다.